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태경 의원, 민주당 의원들 `사드괴담` 노래 - 탬버린 댄스 영상 소개

기사승인 2017.08.23  20:00:55

공유
ad37
default_news_ad2

해당 동영상 링크  :    https://youtu.be/X5Bed5W9ExM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이 지난해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 전자파 문제를 거론하며 경북 성주 촛불집회에서 노래를 불렀던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탬버린 댄스까지 선보이는 영상을 소개했다.

ⓒ ohmytv 동영상 캡쳐

하태경 의원은 지난 21일에도 `사드 괴담` 노래자랑이라는 글을 게시하면서 당시 민주당 의원들이 지난해 8월 사드반대 촛불집회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링크를 소개 한바 있다.

하 의원은 `내 나이가 어때서` 라는 노래 가사를 “어느 날 우연히 전차파에 튀겨진 이 모습을 바꿔 부르기도 하구요” `밤이면 밤마다`의 노래를 만들어 신나게 춤추고 노래 불렀던 의원들은 지금 도대체 어디갔나요? 비꼬았다.

그 외에는 사드 세력은 사드와 관련해 전자파 괴담 등 근거 없는 선동으로 주민들의 불안감을 키웠고, 반대 여론을 주도해나갔다. 당국의 전자파 실험으로 유해논란이 종식됐지만, 그들은 사과하지 않았고 반성도 없었다. 광우병, 제주해군기지 등에서 볼 수 있었던 전형적인 ‘아님 말고’ 식 행태였다.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는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전자파 측정 결과에 대해 “미국 소고기 광우병 소동과 다르지 않았다”고 지적한 바 있다. 그는 “사드 전자파는 휴대전화 전자파보다 약했다”며 “그동안 사드 전자파 괴담이 얼마나 부끄러운 소동이었는지 낯이 뜨겁다”고 비판했다.

하태경 의원 페이스북

해당 동영상 링크  :    https://youtu.be/X5Bed5W9ExM

 

 

 

김영주 bluekim@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