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보건 복지 문제도 언제든 반미 문제로 바꾼다

기사승인 2012.09.22  22:47:51

공유
ad37
default_news_ad2

- 민주통합당 이학영의원, 민족민중해방 의원활동 시동

다음은 2012년 9월21일 저녁 8시 SBS뉴스 의 일부 장면이다.

영상취재의 순서는 미군 단순 폭행 문제 -> 치료비 문제 -> 의료보험 -> 피의자에 대한 구상권 -> 공단의 형식적인 구상권 청구로 받아내지 못함 -> 반미유도(민족해방) -> 용산철거민 등장 -> 구상권 -> (민중해방) 으로 이어지는 방송 내용이다.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이지만, 보건 복지 문제도 언제든지 민족민중해방 선전전에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음을 시범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다음은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이학영의 국회 홈페이지 소개란의 캡쳐 사진이다.

민주통합당 대표 경선자 이학영의 이력서
출처: http://blog.naver.com/jmw8282/140149270588

검찰의 '좌익사건실록'에 나타난 이학영의 이력을 요약해 본다.

이학영은 1952년 4월 16일 전북 순창군 풍산면 유정리, 빈곤한 농촌에서 태어나 편모슬하에서 고생하다가 1971년 전남대 국문학과에 입학하여 4학년이 된 때에 1974년 4월 8일 민청학련에 가담한 일로 제적당했다.

1974년 8월 긴급조치 4호를 위반한 죄로 육군본부 고등군법회의에서 징역 10년을 선고받고 진주교도소에서 복역 중 어찌 된 일인지 1975년 2월 15일, 형집행정지조치로 출소하여 커피행상으로 일하다가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하면서 세상을 원망하게 되었다.

1977-78년에는 돈암동 제일복장사에서 재단보조공으로 일하면서 한미직업훈련소에서 선반공 과정을 이수한 후 선반공으로 일하다가 1978년 10월 6일에 남민전 민투에 가담하여 암호명 조선택으로 활약했다. 세운상가 등에 “격! 몰아내자 박정권, 모이자 민투” “기미항쟁의 불길을 박정희 타도의 횃불로!” 등의 제목으로 된 삐라를 수없이 살포하는 것으로 민투의 범행을 자행하기 시작했다.

남민전은 조직 자금난을 해소키 위해서 1978년 9월 29일 이재문, 안재구, 신향식, 이해경 등 핵심조직원이 흉기를 사용하여 부정축재자, 악덕재벌을 대상으로 폭력적 방법으로 재물 등을 탈취하기 위해 ‘혜성대’라는 강도단을 창설했다. 이들은 범행장소에 대한 약도를 그려놓고 칼 등 범행도구를 마련한 후 범행 절차와 도망가는 절차 등에 대해 수차례 예행연습을 했다.

혜성대는 봉화산작전(1978.12.5 가정집 강도), G.S작전(1979.3.25 금은방강도), 땅벌1호작전(1979.4.27 동아건설 사장집 강도) 등 떼강도 행각을 잇 따라 자행했다. 이학영은 1979년 3월 25일 종로2가 소재 보금장 금은방을 대상으로 한 ‘G.S 작전’에 김남주(작고, 시인)와 최석진(환경운동, 승 법륜의 친형) 등과 범행에 가담했고, 이어서 ‘땅벌1호작전’ 떼강도 사건에 가담했다.

1979년 4월 27일 동아건설 최원석 사장 집에 침입했다가 경비원에게 발각되자 경비원에게 중상을 입히고 도주한 죄 등으로 징역 5년형을 언도받았다.

이학영은 출소 후 28년간 YMCA 등 시민단체 활동을 하면서 'YMCA의 대부'로 불려오다가 2011년 12월, 문재인, 문성근, 김두관 등 친노·시민단체가 만든 시민통합당에 참여한 여세를 몰아 민주통합당 예비경선을 통과하고 대표경선에까지 나서게 되었다.

왕재산 간첩들이 간첩행위를 진행하고 있는데도 정부가 그 간첩들에 민주화 유공자 자격을 부여하고 보상금까지 주는 마당이니 어찌 국가가 걸레조각으로 갈갈이 찢어지지 않겠는가?

2012. 1.9. 지만원
http://systemclub.co.kr/

다음은 네이버 인물정보의 이학영에 대한 정보이다.

다음은 위키백과의 이학영에 대한 글이다.

"대낮에 남민전의 투쟁자금을 마련하려 동아건설 회장 자택을 침입하여 경비원을 잔혹하게 칼로 마구 찌르고 달아나 구속, 강도상해로 징역을 선고 받았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국가보안법 위반, 반공법 위반으로 처벌 받았으며 부정 선거에 개입하여 처벌 받은 일까지 기록되어 있다.

다음은 1979년 4월 동아일보 기사이다.
강도 사건의 피의자 이학영에 대한 내용이다.

다음은 강도 사건을 저지르고 재범과 성추행으로 수배되었던 강도의 사진이다.
이 강도는 추후 국회의원이 될 수도 있다.

[간첩]에 대한 백과사전의 내용이다.
이학영이 속해 활동했던 단체도 주요 간첩 사건에 들었다.

다음은 남민전(남조선민족해방전선준비위원회)에 대한 백과사전의 정리이다.

다음은 이학영과 관련 민청학련에 대한 백과사전의 내용이다.
심각하게 편파적이고 감정적인 내용이 수록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인혁당(인민혁명당) 사건에 대한 백과사전의 기록이다.

[블루투데이 객원기자 이경 / science2u@bluetoday.com / http://blog.naver.com/science2u /
사이버안보감시단 블루아이즈 닉네임 두더지탐지
http://cafe.naver.com/iblueeyes ]

이경 객원기자 science2u@naver.com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