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주 종북 단체 "박근혜는 범민련 인사 석방하라"

기사승인 2014.08.13  17:17:12

공유
ad37
default_news_ad2

- 北 지령으로 운영되는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일부 언론에선 '한인단체'로 포장

▲ 재미동포 전국연합회 홈페이지 ⓒ 조갑제닷컴 캡처

미주지역 최대의 종북단체인 재미동포전국연합회가 이적단체 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를 통일애국단체로 미화하며 박근혜 정부를 비난하고 나섰다.

범민련은 지난 11일 홈페이지에 지난 7월 8일 발표된 재미동포연합회의 규탄 성명을 게재했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범민련남측본부 탄압하는 매국노를 규탄한다’제목의 성명에서 “지난 2013년 2월 출범한 박근혜 정부는 처음부터 노골적으로 범민련 남측본부를 와해하기 위한 탄압공세 작전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펼쳤다”면서 “범민련의 씨를 말려 해산시켜 통일운동을 못하게 하려는데 목적이 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성근 고문, 나창순 명예의장, 김영승 고문 등 현재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인사들을 언급하며 “오직 조국 통일 하나만 바라보고 달려온 애국통일인사 범민련 회원들이 신체의 자유를 빼앗긴 체 쇠창살 감옥에 갇혀있다. 그러나 박근혜 정부는 통일을 위해 한 생을 다 바치겠다는 고귀하고도 성스러운 의지마저 가둘 수 없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감옥에 있는 우리의 영원한 통일동지 범민련 남측본부 이규재 의장, 범민련 서울연합 노수희 의장, 범민련 남측본부 이경원 전 사무처장의 이름을 동지애의 마음을 담아 뜨겁게 불러본다”고 말했다.

노수희 의장은 지난 2012년 3월 무단 방북해 북한 체제와 김 씨 일가를 찬양한 혐의(국가보안법 위반 등)로 현재 구속 수감 중에 있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북한의 지령을 받아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세월호 사고를 빌미로 반국가적·반정부 시위를 벌이는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 5일에는 캐나다에서 열린 20세 이하 여자월드컵 축겨대회에서 한반도기를 들고 북한을 응원하다 국제축구연맹(FIFA) 측의 제지를 받기도 했다.

그러나 일부 언론에서는 골수 종북단체인 재미동포전국연합회를 ‘한인단체’ ‘한인동포’라고 포장하고 있다. 미국 내 한인 사회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종북세력에 대해 정부의 대책과 경각심이 요구된다.

이철구 기자 bluelee@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