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단독] 우리민족끼리 회원리스트에.. 국내 종북카페 회원 밝혀져 파문

기사승인 2013.04.09  22:36:54

공유
ad37
default_news_ad2

- 김정일에 “천세를 누리소서, 만세를 누리소서” 우민끼

▲ 권말선 시인이 종북카페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 운영자 황길경을 추모하는 시를 자주민보에 게재했다. ⓒ 자주민보 기사화면 캡쳐

국제 해커 그룹 ‘어나니머스(Anonymous)’가 북한 대남 선전용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를 해킹하면서 회원 정보가 유출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유명 종북 시인의 가입을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

최근 유머사이트 일간베스트 저장소(이하 일베)에서는 우리민족끼리 가입자들에 대한 이른바 ‘신상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한 누리꾼이 유명 종북 시인 권말선 씨가 가입됐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고 있다.

우리민족끼리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는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있지만 실제 노골적 종북 행위를 벌이는 인사들은 실제 자신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해 활동하는 사례가 있어 실제 권 시인일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다.

권 시인의 회원가입을 주장한 누리꾼은 ‘신 죄수번호3245 무섭다’ 라는 제목으로 권말선 시인의 가입을 주장하는 자료를 게재했다. 가입된 해당 이메일을 주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본 결과 권말선 시인의 이메일과 동일하게 나타났고 이를 토대로 권 씨의 종북 행적을 함께 공개했다.

▲ 권말선 시인은 종북카페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사방사)에 '푸른해'라는 필명으로 김정일을 찬양하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 사방사 캡쳐

권 씨는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사방사), 통일문화의 향, 국가보안법피해자모임 등 주요 종북카페에서 국가보안법폐지, 주한미군철수, 한미동맹철폐, 적화통일을 주장해오고 있는 종북 인사로 알려져 있다.

종북성향의 인터넷매체 자주민보를 통해 시집을 발간하기도 한 권 씨는 사방사에 ‘푸른해’라는 필명으로 “천세를 누리소서, 만세를 누리소서” 라며 김정일을 찬양하는 댓글을 달았다. 그는 사방사 운영자 황길경이 구속된 이후 ‘황길경을 생각하며’ 라는 제목의 시에서 “민족애의 뜨거운 심장 불 태운 그를, 지금도 가둬 둔채 입 막고 발 묶은, 그대 누구인가!” 라며 황 씨의 종북행각을 미화했다.

또 자주민보가 2011년 2월 15일 보도한 권 씨의 수기에 따르면 그가 실제로 ‘우리민족끼리에’ 가입한 사실을 밝히고 있다. 그는 수기에서 “북, ‘내나라’, ‘우리민족끼리’ 사이트 접촉은 법에 저촉되는 행동이라고 한마디만 했으면 될 것을...”, “감히 우리민족이 어떤 민족이라고 이런 시러베같은 짓을 자행하는가” 라며 사법당국을 비난하기도 했다.

▲ 권말선 시인이 2011년 2월 15일 자주민보에 게재한 수기에 따르면 북한의 '내나라', '우리민족끼리'의 접촉이 빈번했음을 스스로 밝히고 있다. ⓒ 자주민보 기사 화면 캡쳐


권 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조선로동당 만세!’ 라는 북한 시를 비롯해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장군님을 열렬히 칭송’,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새로운 승리의 길을 열어 나가자’, ‘주적은 미국이지 북이 아니다!’ 등의 우리민족끼리의 게시글 등 을 퍼 나르기도 했다.

▲ 권말선 시인은 자신의 블로그에 '조선로동당 만세',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장군님을 열령히 칭송' 등의 우리민족끼리의 게시글들을 퍼트렸다. ⓒ 권말선 블로그 캡쳐

또한 권 씨는 지난 2월 국가보안법위반혐의(찬양·고무)로 재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는 등 각종 종북 행위를 저질러온 것으로 확인됐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국정원에 당장 신고해라”, “포상금 받는거 아니냐”, “조선로동당 만세? 확실하네”, “100%네 우민끼 가입, 북한찬양글 빼도박도 못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9일 우리민족끼리 가입자 중 해외 종북인사 2명이 확인되기도 하는 등 실제 종북인사들의 가입정황이 포착되고 있는 가운데 빠른 수사를 촉구하는 여론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장민철 기자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