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재향군인회 [보도자료] 기무사나 수방사 군인들로부터 어떠한 집회정보도 통보받은 사실이 없다

기사승인 2018.07.12  02:30:48

공유
ad37
default_news_ad2

대한민국재향군인회(회장 김진호, 이하 향군)는 더불어민주당이 발표한 11일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과 일부 언론보도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며 입장을 밝혔다.

 향군은 이 날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서면 브리핑 내용 중 “최근까지도 경찰청에 파견된 수방사 군인을 통해 집회 정보를 빼돌려 이를 재향군인회에 제공했다는 것이다”라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며 이 날 더불어민주당의 서면 브리핑 자료를 인용 보도한 내용도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향군은 이어 “재향군인회는 최근 기무사나 수방사 군인들로부터 어떠한 집회정보도 통보받은 사실이 없다”며 “2017. 8. 11 김진호 회장 취임 이후 정치적 중립을 선언하고 안보단체로서 본연의 임무에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재향군인회의 보도자료 전문.


 <더불어민주당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및 일부 언론보도에 대한 재향군인회의 해명>

○ 2018년 7월 11일 더불어민주당의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및 일부 언론이 보도한 내용에 대한 재향군인회의 해명입니다.
 
○ 더불어민주당 서면 브리핑 내용 중 “최근까지도 경찰청에 파견된 수방사 군인을 통해 집회 정보를 빼돌려 이를 재향군인회에 제공했다는 것이다”라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더불어민주당의 서면 브리핑 자료를 인용 보도한 내용도 사실과 다름을 밝혀드립니다.

○ 재향군인회는 최근 기무사나 수방사 군인들로부터 어떠한 집회정보도 통보받은 사실이 없으며, 2017. 8. 11 김진호 회장 취임 이후 정치적중립을 선언하고 안보단체로 본연의 임무에 매진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2018. 7. 11

News Desk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